2023년08월26일 62번
[유통마케팅] 온라인 쇼핑몰관리를 위한 KPI(key performance indicator) 및 주요 용어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CPM(cost per mille)은 제공하는 검색 링크나 배너광고의 클릭 1회당 비용을 의미한다.
- ② CTR(click through rate)은 검색 결과 화면에 노출된 여러 가지 광고(배너 등) 중에서 해당 광고를 클릭한 횟수를 의미한다.
- ③ ROAS(return on advertising spend)는 광고수익률로, 온라인 광고비 대비 매출(수익)의 비율로 계산할 수 있다.
- ④ Impression은 온라인 사용자가 검색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, 해당 쇼핑몰의 광고가 얼마나 노출되었는가를 나타낸다.
- Bounce Rate는 사용자가 사이트에 들어왔다가 아무런 상호작용을 거치지 않고 즉시 떠나는 비율을 뜻한다.
(정답률: 10%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